Brand News

입큰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 올리브영 입점

임재호 기자
2024-09-23 11:32:37
사진제공: 입큰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는 지난 7월 론칭 이후부터 뷰티 유튜버를 중심으로 온라인 상 화제가 되며 초도물량 조기 소진이 될 만큼 인기와 품질을 인정 받았으며,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게 됐다.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는 확실한 컬러 보정으로 환하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며, 보색 원리를 적용해 피부 톤 고민에 맞춰 선택하는 일명 톤 큐레이팅 베이스다. 어두운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는 ‘아이시 블루’, 푸른 다크서클과 색소침착을 커버해 내추럴 톤 보정이 가능한 ‘소프트 레몬’ 등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쉬어한 플루이드 텍스처가 얇고 균일하게 발리며 들뜸 없이 착붙 밀착되는 것이 특징. 피부 바탕을 환하게 밝혀주고 화장이 잘 먹는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어 다크닝, 무너짐 걱정 없이 화장 지속력을 올려주는 베이스 필수템이다. 뿐만 아니라 무기자차 선케어 적용 및 각각 수분 케어, 미백 케어 성분을 함유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출시 이후부터 뷰티 유튜버 추천 등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성사되었다. 입큰 브랜드가 그동안 쌓아온 베이스, 톤 코렉팅에 대한 뷰티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