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체육관광부의 산하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와 리퍼럴링크(대표 최한겸)가 지난 4일 AMFOC STUDIO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리퍼럴링크는 이번 MOU를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과 함께 자사브랜드인 타임레아(TIMEREA)와 더 다이어트313(TheDiet0313)의 국내외 마케팅 홍보와 해외진출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직접 제품을 개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의 브랜드를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최신 기술이 집약된 스킨케어 '타임레아 안티에이징 4종 세트', 잠들기 전 마시는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타임레아 멜라쉴드', 자기관리를 위한 식사대용식 '타임레아 식물성 프로틴 쉐이크', 그리고 화장품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라인 '더다이어트0313'이 있으며 더 다양한 식품, 건강제품, 화장품들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9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해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AMFOC는 오는 10월30일~11월3일 강원랜드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19회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