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이 글로벌 대세 K-pop 그룹 에스파(aespa)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스파 컬렉션은 ‘아마겟돈’ 앨범의 음악과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각 멤버별 워치 페이스와 스트랩을 제안한다.
워치 페이스는 ‘아마겟돈 CDP 버전의 앨범(Armageddon CDP Ver. Album)’을 모티브로 디자인 했으며 멤버별 버전과 그룹 버전 총 5종으로 제작되었다. 안드로이드용 워치 페이스의 경우 멤버별 버전에서는 각 멤버의 생일이 시간이 될 때 새로운 사진과 화려한 배경 효과가 1분간 지속된다. 그룹 버전에서는 똑같은 효과가 데뷔시에 나타난다.
에스파 워치 페이스는 패키지 내 동봉된 카드의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워치 스트랩은 조금 더 ‘쇠맛’을 살린 컨셉으로 블랙과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더블 링 디자인과 메탈 체인으로 펑키한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각 멤버별 엠블럼을 메탈 필름으로 장식하고 스트랩이 밋밋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다.
에스파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과 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SMTOWN &STORE)에서 9월 2일부터 1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타임플릭 성수, 스타필드 고양점 및 광야@서울(KWANGYA@SEOUL)에서 12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