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서울 팬미팅 일반 예매가 오늘(15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시작된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FINALE IN SEOUL'를 개최한다. 데뷔 첫 팬미팅 투어의 종착지이자, 국내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
신인임에도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정평이 나 있는 이들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최근 발매된 신곡 'FOREVER' 무대를 비롯 베이비몬스터와 친밀하게 교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로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7개 도시, 1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순항 중이다. 도쿄,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페이, 방콕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30일·31일 고베로 향해 현지 팬들과 호흡한다.
한편 이 공연의 2차 일반 예매는 내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그밖에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위버스,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