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5월 26일 [단독]

황종일 기자
2024-05-26 09:00:19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타임스프레드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26일 일요일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캐시닥과 타임스프레드 그리고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케이뱅크 용돈퀴즈 '케이뱅크에서 최대 O만원 용돈 봉투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9 이하의 숫자)'

정답은 '5'이다.
다른 정답은 '100, 무제한, 보상금'이다.

PM12 편백나무 발마사지 용돈퀴즈 'PM12 편백나무 황토볼 발마사지기는 충북보은의 OOOO 방사율이 우수한 황토로 제조함으로써 지압이나 찜질시 체온이 올라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원적외선'이다.

소휘 효소 용돈퀴즈 '75만포 전량완판! "돌고돌아 결국 찾는건 소휘 소화효소 였어요" 밥,빵,면 좋아하면 무조건 하루 1포씩만 드세요단99명한정 1포 605원 탄수화물, 단백질 2종 분해! 소휘 효소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추어 탄수화물 OOOO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의 분해효소의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식후 1포 습관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OO는?'

정답은 '분해효소'이다.
다른 정답은 '한국인, 식습관, 탄수화물'이다.

SSF 스타일 커뮤니티 용돈퀴즈 '삼성물산 패션몰 SSF샵 스타일 커뮤니티 diver에 내 스타일을 등록하면 일 최대 OO OO이 즉시 적립됩니다! 퍼플코인으로 쇼핑을 즐겨보세요!'

정답은 '2천코인'이다.


무료검진 용돈퀴즈 "화성 애플산부인과 동탄점"의 정답은 '지하주차장, 동탄산부인과, 여의사산부인과, 오산산부인과'이다.

검진 3종 용돈퀴즈 "부천 애플산부인과 부천점"의 정답은 '야간진료, 무료주차, 여의사, 부천산부인과'이다.

가다실 9가 용돈퀴즈 "하남 애플산부인과 하남미사점"의 정답은 '하남산부인과, 미사역산부인과, 여의사산부인과, 여성종합검진클리닉'이다.

판토딜 용돈퀴즈 "영통 메이퓨어의원"의 정답은 '영통피부과, 영통역피부과, 수원피부과, 영통피부관리, 영통보톡스'이다.

종료된 소비자24 용돈퀴즈 ''CCM(OOO중심경영) 인증제도' 는 상품의 기획·판매 등 기업의 모든 활동이 얼마나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어요!'정답은 '소비자'이다.

■ 퀴즈의 문제와 캐시닥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간헐적으로 포인트가 남아있어도 퀴즈가 갑자기 종료되기도 하며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과 달리 중간에 예상하지 못한 신규 퀴즈가 출제되는 경우도 있다. 또한 10분마다 연속으로 신규 퀴즈가 출제되기도 하고 한 번에 여러개의 퀴즈를 출제하여 이런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기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일이 잦아졌다.

스펙업, 리비힐, 11번가, 클라, 안국약품, 동국제약, 원쁠딜, 루킨스, 빼소, G라이브, PM12, 발포로빼, 소휘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캐시닥 정답과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정답은 동일하다.

용돈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돈 버는 앱 캐시닥은 행운이벤트, 용돈라방, 행운룰렛,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상품권, 문화생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닥 정답 bnt 실시간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