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새로운 모델로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투어스(TWS)를 발탁했다. 메디힐은 투어스와 함께 국내를 비롯해 일본의 소비자들에게 메디힐 스킨케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할 계획이다.
투어스는 지난 1월 미니 1집 앨범 ‘Sparkling Blue’로 데뷔해 신드롬급 인기 돌풍을 일으키며 ‘2024년 최고 기대주’로 꼽히는 대형 신인이다.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동시에, 밝고 청량한 그룹 색깔과 멤버들의 친근하면서도 선한 인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더불어, 데뷔한 지 갓 백일을 넘긴 투어스는 국내 유수의 톱스타들이 거쳐 간 메디힐의 기존 모델들 중에서 데뷔 후 가장 단시간에 메디힐의 모델이 된 이색적인 기록을 남겼다.
메디힐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투어스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메디힐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메디힐과 투어스가 함께하는 첫 화보 컷은 오는 8일(수)부터 수원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메디힐 팝업스토어’의 ‘투어스 ZONE’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모델 선정 소식을 “마스크팩과 패드 시장 장악을 넘어 글로벌 더마 브랜드로 나아가는 메디힐과, 데뷔와 동시에 국내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는 투어스의 만남”으로 소개하며, “메디힐과 투어스가 함께 선보일 활동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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