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애플뮤직, 세븐틴 베스트 앨범 발매 기념 스페셜 콘텐츠 공개!

이진주 기자
2024-04-29 10:29:20
세븐틴 베스트앨범 발매 기념 스페셜 콘텐츠 공개 (제공: 애플뮤직)

Apple Music이 그룹 세븐틴의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의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29일 월요일 저녁 6시에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븐틴의 베스트 앨범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의 전곡을 몰입감 넘치는 공간 음향으로 제공한다. 타이틀곡 ‘MAESTRO’를 비롯해 유닛곡 ‘LALALI’, ‘Spell’, 청춘찬가의 총 4곡의 수록곡을 공간 음향으로 생생하고 명료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Semicolon)’, 미니 7집 ‘Heng:Garae’, 미니 8집 ‘Your Choice’, 미니 9집 ‘Attacca’ 역시 이번 앨범 발매에 맞춰 공간 음향으로 리마스터링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감상이 가능하다.

세븐틴 멤버 전원이 직접 선별해 만든 세븐틴의 스페셜 큐레이팅 플레이리스트인 ‘MUSIC THAT MOVES ME’도 29일 함께 공개한다. 멤버들이 운동할 때, 혹은 몸과 마음에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고 싶을 때 듣는 음악으로 구성된 스페셜 플레이리스트다. 멤버마다 각각의 곡을 선택한 이유를 나누며 팬들과 공감하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세븐틴의 앨범 속 숨은 보석 같은 곡들을 재조명하는 플레이리스트인 ‘SEVENTEEN Deep Cuts’와 세븐틴의 앨범 속 느긋하고 편안한 사운드의 곡을 모은 플레이리스트 ‘SEVENTEEN Chills’도 29일 공개된다.

또한 세븐틴의 10여 년의 여정을 함께 돌아보는 라디오 쇼 ‘Chart Timeline: SEVENTEEN’을 통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멤버들의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공개한다. 앞서 Apple Music을 통해 공개된 멤버 조슈아와 버논의 라디오 쇼 ‘Summer Vacation With JOSHUA & VERNON’의 4개의 에피소드 역시 스페셜 앨범 공개에 맞춰 둘러보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