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메종 21G, 신제품 ‘라 크리에이션’ 론칭기념 잠실 에비뉴엘 팝업존 오픈

한효주 기자
2024-03-22 11:58:11

글로벌 비스포크 퍼퓨머리 브랜드 메종 21G의 신제품 ‘라 크리에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을 잠실 롯데 에비뉴엘에 오픈했다.

팝업 존은 롯데월드몰 입구(잠실역 2호선 1번 출구) 메인 통로 우측에 마련되었으며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종 21G의 팝업 존은 ‘라 크리에이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메종 21G 센트 디자이너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함께 향기를 선택하고 비스포크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메종 21G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향수를 전문 센트 디자이너와 함께 비스포크 할 수 있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기존의 니치 향수 브랜드와 차별화 포인트를 두고 있다.

신제품 ‘라 크리에이션’ 컬렉션은 총 9종으로 출시했으며 세계 4대 향료사 프랑스 IFF-LMR의 고품질 향료로 완성한 오 드 퍼퓸(30ml)에 또 다른 향의 부스트 센트 오일(3ml) 이 추가 구성된 기획 상품이다. 단일 향수를 사용하다가 또 다른 무드의 향수를 사용하고 싶거나 보다 풍부한 향을 경험하고 싶다면 부스트 센트 오일(3ml) 통해 지속력 또한 높일 수 있다.

한 편, 메종 21G 브랜드는 신제품 라 크리에이션 잠실 롯데 팝업존 오픈을 기념해 3월 구매 금액 대 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 크리에이션 상품 구매 시 2.4ML 랜덤 향 4가지로 구성된 약 10ml 상당의 롤온 향수 디스커버리 세트 선착순 증정, 멤버십 회원카드 작성 시 2.4ml 미니어처 향수 1종 무료 증정, 20만 원 이상 구매 시 88,000원 상당의 블랙 컬렉션 듀얼 크레용 증정, 캔들 구매 시 스너퍼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종 21G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인 라 크리에이션은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직접 자신만의 시그니처 센트를 비스포크 할 수 있는 신개념 맞춤형 향수 제품”이라며 “개인의 개성이 강조되는 때인 만큼 비스포크 브랜드로 더욱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