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3월 20일

김진아 기자
2024-03-20 10:00:33
KB pay 퀴즈 정답,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0일 수요일 KB Pay 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3월 20일 수요일 KB Pay 퀴즈 문제 'KB Pay 쇼핑에서 단 하루 쿡민데이 완판 앵콜 특가 중인 '하남쭈꾸미' 팩당 원물 함량은?'

KB pay 퀴즈 정답은 '81%'이다.


3월 21일 목요일 KB Pay 퀴즈 문제 '삼성페이에 등록된 KB국민 마스터카드로 해외 결제가 가능하다.'

KB pay 퀴즈 정답은 'O'이다.

쭈꾸미는 매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해물과 함께 볶아내거나 찌거나 국물 요리로도 즐겨 먹히는 인기 있는 해산물 요리 중 하나다.

가장 유명한 조리 방법 중 하나는 쭈꾸미를 양념장과 함께 볶아내는 것이며, 이를 쭈꾸미볶음이라고 한다.

또한 쭈꾸미를 물에 데쳐서 먹을 수도 있다.

KB pay 퀴즈 (KB페이 오늘의 퀴즈)를 풀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KB페이를 포함한 KB금융그룹 통합 포인트이다.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의 1P는 1원의 가치를 가진다.

오늘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입력할 기회는 단 1회이며, 오늘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고르지 못한 경우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포인트를 받을 수 없다.

오늘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히면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포인트인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에서 KB금융그룹 등 관련 퀴즈가 출제될 때가 있으며, KB국민은행 퀴즈와 KB국민카드 관련 퀴즈가 이에 해당한다.

KB Pay 퀴즈 앱에서 KB Pay 오늘의 퀴즈 정답을 입력해 포인트를 받아 편의점,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처는 KB pay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퀴즈가 찾아오는 'KBPay 오늘의 퀴즈(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KB Pay'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