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나폴레옹’,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의상상·미술상·시각효과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효주 기자
2024-01-24 18:36:15
기사 이미지

영화 ‘나폴레옹’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스스로 황제가 된 영웅 '나폴레옹’과 황제가 유일하게 정복하지 못한 여인 '조제핀’의 스펙터클한 일대기를 그린 영화 ‘나폴레옹’ 이 미국 현지 시각 기준 24일,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의상상, 미술상, 시각효과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나폴레옹’은 리들리 스콧의 세심한 연출력과 호아킨 피닉스의 믿고 보는 열연으로 전 세계에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나폴레옹’은 ‘나폴레옹’을 다루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새로운 관점으로 캐릭터를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투 장면과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의상과 미술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나폴레옹] 메인예고편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의상상과 미술상, 시각효과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한 바. ‘나폴레옹’이 3월 10일 열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오스카 트로피를 품에 안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시각적 스케일과 대서사시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나폴레옹’의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