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화가 성영록 작품 모티브로 한 향수 4종 출시 

임재호 기자
2023-11-15 09:00:02


디지털광고대행사 슈퍼블릿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선명)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디지털 커머스팀을 신설하고,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유명 작가들의 예술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아티스트 굿즈 플랫폼 ‘데일리 갤러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티스트 굿즈 플랫폼 데일리 갤러리는 첫번째 파트너로 화가 성영록과 협업하여 성영록 화가의 작품 속 매화를 모티브로 한 ‘성영록 오드 퍼퓸’ 고혹, 아련 두 가지 시리즈를 론칭하였다. 
 
성영록 화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작품의 감성과 영감을 일상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데일리 갤러리의 아티스트 굿즈 프로젝트를 통해 본인의 작품 속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향기를 많은 분들께 선물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데일리 갤러리 배영재 MD는 “11월 15일부터 7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Pre-Opening 행사 기간 동안 성영록 오드 퍼퓸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성영록 화가가 친필 사인한 미니 작품 엽서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가로 성영록 화가의 작품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고 있고, 이후 보다 다양한 분야의 중견 및 신진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멀게 느껴지던 아티스트의 작품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갤러리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따듯한 온기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