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에르(O’HER)가 인플루언서 대회 ‘2023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4 -ASIA TOUR IN KOREA(이하, 슈퍼인플루언서어워스 시즌4)’ 본대회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오는 25일 본대회를 앞두고 있는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4는 한국인플루언서협회와 나래스트엔터(NAREST ENT)가 주최하는 대회이다. 영향력 있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인플루언서와 기업 간 원활한 소통 및 협업을 통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어왔다.
특히 올해는 아나테이너 대회와 컬래버레이션하여 커머스 영역까지 분야를 넓혀 인플루언서들의 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오에르는 본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뛰어난 재능과 끼를 가진 인플루언서들을 발굴하도록 지원에 나섰다.
오에르 관계자는 “뷰티 업계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브랜드들의 제품 정보를 효과적이면서도 정확하게 제공해 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그들이 기업과 연계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우 오윤아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오에르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뷰티 브랜드다. 올해 9월 ‘오에르몰’을 오픈하며 정식 론칭한 오에르는 대중에 첫 선을 보인 지 불과 20여 일 만에 자사몰 누적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며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오에르의 대표 상품인 ‘리얼비타민씨 30’을 포함해 기능성 기초 스킨케어 제품들을 방송을 통해서도 곧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첫 방송은 10월 27일 금요일 밤 10시 45분으로 CJ홈쇼핑을 통해 특별 패키지로 소개될 예정이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