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메노킨 30초 버블팩, 배우 박보영 모델 발탁

이다미 기자
2025-05-01 09:00:02
메노킨 30초 버블팩, 배우 박보영 모델 발탁 (제공: 메노킨)


포레스트에비뉴에서 전개하는 타임 세이빙 미니멀 스킨케어 브랜드 메노킨(MENOKIN)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메노킨은 출시 이후 수차례 완판, 더현대서울 품절, W컨셉 1위 등 수많은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원조 버블팩을 박보영과 함께 더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표 제품 ‘30초 버블팩’은 20분씩 기다릴 필요 없이 바르기만 하면 끝나는 초간편 마스크팩으로 시트 프리 거품형 마스크팩 조성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메노킨 관계자는 “박보영 특유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간결하지만 효과적인 스킨케어’ 철학과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보영 역시 “평소 애용하던 제품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며,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는 물광치트키”라며 메노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메노킨은 ‘30초 물광 루틴’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마스크팩의 패러다임을 바꾼 ‘30초팩’을 중심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할 수 있는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국민 버블팩으로 돋움할 예정이다.

한편, 메노킨은 이번 박보영 모델 발탁을 기념해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오직 공식몰을 통해 최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