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뷰티 브랜드 오에르(O’HER)가 누적 방문객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 8일 오픈한 ‘오에르몰’은 일평균 5천여 명이 방문하며, 불과 20여 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에 오에르는 ‘오에르몰’을 찾아준 소비자 및 잠재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취지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100% 페이백 이벤트 적립금은 ‘오에르몰’에서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포인트 사용 시 제품의 구매 금액이나 구매 상품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오에르는 비타민C 안정화 특허 기술로 탄생한 ‘무수분 비타민C 앰플’로 입소문을 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 앰플은 ‘갈변 없는 비타민C 화장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속 모델인 오윤아의 ‘빛타민 앰플’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은 무수분 순수 비타민C 30%를 함유한 완전한 워터프리 제형의 앰플로 19종 임상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증명하며 빠른 효과로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9월 오에르는 획기적인 화장품 제조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제 18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대한민국브랜드 대상-혁신뷰티 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