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하면서도 독보적인 무드를 자랑하는 패션 브랜드 딘트가 파리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리 패션 피플들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마레지구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1층에서는 23FW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지하 1층에는 딘트의 하이엔드 라인인 켈리신 드레스와 프리미엄 라벨 ‘MADE BY DINT’ 제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파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DINT in Paris’ 파티까지 개최된다. 신나는 DJ 파티는 물론 다양한 체험 이벤트, 케이터링까지 마련되어 있다. 파리 팝업스토어의 생생한 파티 현장 사진은 딘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딘트는 이번 파리 팝업스토어 개최를 기념해 특별한 굿즈도 준비했다. 딘트의 디자이너 Yujin Choi가 직접 드로잉한 캐리커처를 형상화해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립톡은 물론, 마찬가지로 Yujin Choi가 다섯가지의 컬러감으로 다양성을 표현,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스카프가 굿즈로 마련됐다.

여기에 딘트의 시그니처인 숄더 패드가 들어가 있으며 첫 번째 팝업 스토어 주소가 프린트 되어 소장 가치가 높은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까지. 이번 굿즈는 글로벌 사이트 회원가입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리그램 등 조건 충족 시 증정되며 ‘DINT 파리 팝업 스토어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는 파리 팝업 기간 동안에만 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 되니 놓치지 말 것
파리 팝업스토어를 직접 가지 못해 아쉽다면, 국내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서운해하지 말 것. 이번 파리 팝업 진행 기간 동안 국내 딘트 공식 홈페이지와 청담, 여의도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DINT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스카프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