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수학 차길영 대표는 오는 31일 오후 2시에 미션수학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다음 세대를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새로운 사역 프로그램으로 교회나 기독 대안학교에서 운영하는 수학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커리큘럼을 다루고 있다.
차길영 대표는 “한국교회에서 교육에 대한 사회적 문제 해결과 미래 인재 양성에 힘써야 한다는 생각에 미션 수학 프로그램을 고안했다”며 “특히 사교육비 마련이 힘든 사역자 자녀와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해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교회학교를 부흥시키고 다음 세대를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새로운 사역 프로그램이다”며 “교회가 미션 수학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돌봄에 참여하게 되면 부모들의 양육과 교육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