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 5월 28일

황종일 기자
2023-05-28 08:59:21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28일 일요일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힐링스쿨 강하다 왕선생 용돈퀴즈 '쿠팡 <남성활력제> 1위 제품! "춘곤증에 점점 기력이 떨어지는 여름 필수템!" 이렇게 실제 고객님들이 말씀해주시는 활력에 진심인 제품입니다. OOOO과 마카로만 98% 가득 체운 왕선생입니다. 왕선생의 OOOO은 장어의 51배, 굴의 104배 함유하고 있습니다. 활력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이 OOOO 성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르기닌'이다.

PM12 발포로빼 다이어트 용돈퀴즈 'PM12의 "발포로빼"는 탄산이 발생되는 발포다이어트 보조제로 맛있게, 간편하게, 재밌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원료는 가르시니아/판토텐산/나이아신이며, 부원료로는 OOOOO로 청량한 맛을 잡았습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의미를 꽃으로 유명한 OOOOO는 무었일까요?'

정답은 '히비스커스'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의 용돈퀴즈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