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노바덤, 2023년 미스코리아 서울 공식 후원 화장품 선정

정혜진 기자
2023-05-26 18:23:47
사진: 2023 미스코리아 서울 진선미 당선자

피부장벽기능강화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덤’이 ‘2023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 공식 후원 화장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는 5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동덕여대 100주년기념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노바덤’은 아토피 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만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하여 피부장벽기능의 회복을 통한 트러블 해소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작년 6월 첫 출시한 노바덤 프로리졸빙 세럼은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빠른 트러블 개선 및 탄력, 브라이트닝 개선 효과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6개월 만에 네이버 세럼 순위 1위를 달성 하였으며, 제품 일주일 사용 후 효과 없을 시 100% 무료 환불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많은 단골 고객들의 기초 스킨케어 공급 요청을 반영하여, 글로벌 화장품 제조사인 한국 콜마와 6개월간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피부장벽보호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강화한 ‘노바덤 리바이탈라이징 앰플 부스트’ 와 ‘노바덤 프로리졸빙 크림’을 올 4월 말 출시하였다. 

사진: 노바덤 앰플부스트(사진출처: 미스코리아 서울 진 최채원) / 노바덤 앰플 부스트&크림 (사진출처: 노바덤)

이번 대회에서 ‘노바덤’은 신제품인 ‘노바덤 리바이틸라이징 앰플 부스터’와 ‘노바덤 프로리졸빙크림’ 제품을 미스코리아 분들에게 공식 후원했다. 미스코리아 본선 출전자들은 제품의 피부탄력개선 및 피부장벽기능 회복의 빠른 효능에 대한 최고의 만족도를 개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 후기를 밝혔으며, 특히 미스코리아 선으로 당선된 조지영은 “두텁고 잦은 메이커업으로 상한 피부의 진정템으로, 사용 다음날 아침 정말 부드러워진 피부를 느꼈다”며 ‘초간단 꿀 피부 비결공개’라는 제목으로 적극 추천하였다.

노바덤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를 선발하는 서울대회에서 노바덤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저희 신제품들을 사용한 미스코리아 분들의 생생한 체험후기와 응원에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바덤은 미스코리아분들의 후원과 활발한 사회봉사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