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코스노리, 민카롱 공동개발 글로우 웨이브 틴트 마켓 성공적 런칭

정혜진 기자
2023-05-22 14:07:39
사진제공: 코스노리


그레이스클럽의 NO.1 토탈뷰티 브랜드 코스노리가 신제품 글로우 웨이브 틴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지난 17일,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 공동 개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스노리 공식 스토어팜에서 ‘민카롱 마켓’을 진행하여 런칭 3시간 만에 1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코스노리의 신제품 ‘글로우 웨이브 틴트’는 이전에 없었던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글로우 텍스처와 시간이 지날수록 투명하게 차오르는 3중 유리알 광택이 특징인 글로우 틴트이다.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과의 8개월간 공동 개발을 통해 더 완벽한 신제품을 완성했다.

또한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퍼스널 컬러’ 분석을 기반으로 컬러군을 구성해 1020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틴트를 완성했다. 색상은 써피, 핑크러쉬, 글레어, 위티, 펀치, 디어, 카인드 일상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한 7가지로 구성했다.

코스노리는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화이트닝 드레스 비건 톤업크림 등의 스테디셀러를 보유한 화장품 브랜드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믿고 쓰는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 ‘글로우 웨이브 틴트’를 통해 색조 라인에도 도전하여 카테고리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우 틴트의 단점인 끈적임, 텁텁한 컬러감,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지는 사용감 등을 개선해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글로우 틴트를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이번 민카롱 마켓을 통해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글로우 웨이브 틴트’를 향해 쏟아지는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22일 올리브영에도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글로우 웨이브 틴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