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 프랑스 휴양지 ‘생트로페’의 감성을 담은 스윔 & 리조트 웨어 빌보콰(Vilebrequin)가 5월 19일,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를 오픈한다.
압구정 스토어에서는 해당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니셜 자수 서비스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빌보콰는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압구정 스토어를 방문하여 ‘빌보콰 카카오 플러스 채널 추가’를 한 고객에게는 ‘빌보콰 스티커’와 ‘마르코스 초콜릿’이 증정된다.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은 수영복, 래시가드, 비치타월 그리고 마르코스 초콜릿을 리워드로 한 럭키 크레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빌보콰 자수가 새겨진 고급 배스 타월을,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빌보콰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만큼 공간 기획, 상품 구성 등 여러 요소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 코로나19 상황이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여행 수요가 증가한 만큼 많은 분들이 빌보콰에서 여행을 준비하며 행복과 설렘을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