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LBMA 2023 글로벌 패션 위크, 재능 넘치는 키즈 모델들 베트남 다낭 ‘상륙’

한효주 기자
2023-04-19 15:54:15


베트남 다낭에서 9개국 어린이 모델들이 2023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BMA 2023’ 국제대회는 전 세계 수천 명의 패셔니스타들이 환영하는 하이엔드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참여하는 글로벌 패션위크 행사. 2022년 부산시 행사 이후 베트남 다낭에서 제11회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패션 위크가 개최된다. 

럭셔리 브랜드를 위한 글로벌 패션 위크가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개최된 것은 말레이시아 이후 이번이 세 번째이다. 최근 주최 측은 베트남 톱 디자이너 닥녹 디자인하우스가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 2023에서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LBMA STAR 주최사 토니권 대표는 공식 발표했다. 

동시에 디자이너 닥녹의 인상적인 패션쇼에 참가한 어린이 모델들을 공개선발했다. 이에 최종선발된 키즈스타들은 Ngo Thi Tuyet Nhung, Dao Phuong Nhi, Nguyen Gia Huy, Tran Le Gia Han, Le Bao Tran, Dang Hai Yen, Ngo Cat Tuong, Nguyen Phuong Thao Nguyen, Nguyen Huong Giang, Bui Nguyen Bao Tram이다. 

이들은 최근 몇 년 동안 베트남 어린이 패션 마을의 재능 있고 유망한 얼굴들로 아직 어리지만 뛰어난 외모와 프로페셔널한 모델링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외 주요 패션쇼에서 경험이 풍부하다. 

이와 함께 2023년 명품 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에 신바람을 몰고 온 어린이 모델도 합류하고 있다. 디자이너 Dac Ngoc은 말레이시아 패션 위크 2018, 런던 패션 위크 - House Of Ikons 2019, 상트 페테르부르크 키즈 패션 데이, Vie와 같은 일련의 국제 패션 이벤트에 등장하여 아동 패션을 세계 패션 지도에 올린 선구자 중 한 명이다. 

2019 패션위크(두바이), 2019 방콕국제키즈패션쇼, 2022 태국패션위크 현재 어린이 모델들은 베트남 다낭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캣워크에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한편 제11회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패션 위크 2023 국제행사는 오는 5월 6일부터 9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