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패셔니스트 호이, 쇼호스트로 종횡무진! 브랜드 앰베서더 화보 촬영

이슬기 기자
2023-03-30 17:13:09


패션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패턴, 소재 등을 스케치하며 제품을 이해할 수 있었던 패셔니스트 호이가 제품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소비자 관점에 꼭 필요한 정보를 스크립트 하는 쇼호스트로 브랜딩에 함께 할 수 있는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도 종횡무진하고 있다. 

흔히 연기자나 모델 출신에게 유리하게 여겨지던 쇼호스트 업계에서 패셔니스트에서 쇼호스트로 데뷔한 호이는 첫 방송에서 굳은 표정에 거짓 없던 스스로의 얼굴을 기억하고 있다. 

이제는 방송 카메라가 언제 켜질지 모르는 환경에서 미소를 잃지 않고 진심을 담아내는 시간을 보내는 그녀지만 방송 종료 후에 어쩔 때는 얼굴에 미세한 경련을 느낄 정도로 긴장감 있게 방송 하며 스스로를 매번 살피며 성장시키고 있다.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지금도 거짓 없이 브랜드의 장점을 찾아 하루의 반을 브랜드를 이해하고 연구하는 과정이 즐겁다는 호이는 시청자와 소비자에게 진심이 담긴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스크립트 한 문장 한 문장을 작성하기에 여념이 없다. 

현재 현대 hmall에서 패션 라이브 방송, 롯데 100 라이브에서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고트레 방송, 동아이지에듀 유초등 잡지 시사원정대 등 다양한 카테고리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방송 현장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브랜드 방송과 브랜딩에 최선의 선택지로서 쇼호스트 성공을 꿈꾸고 있다. 

쇼호스트 호이는 2023년 브랜드 앰베서더 팝업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가치 공유 플랫폼 지원뷰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쏘큐 쇼호스트와 케이컬쳐닷투, 오가닉스 등 다수의 브랜드와 마켓플레이스 쇼호스트, 리포터, 크리에이터로의 바쁜 일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크루 : 앰베서더 팝업  
촬영지원 : 지원뷰티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redit

EDITOR
뷰티팀
STYLING
케이컬쳐닷투
HAIR
밈(MIMM)
MAKEUP
밈(MI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