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비에이블컴퍼니, ‘포웰니스 진세노사이드34 프리미엄 홍삼 스틱’ 출시

정혜진 기자
2023-03-30 17:37:22


비에이블컴퍼니가 국내 농가 상생 첫번째 프로젝트 제품인 ‘포웰니스 진세노사이드34 프리미엄 홍삼스틱’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웰니스는 전국의 지역농협들과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이며, 농가와 상품 기획부터 글로벌 커머스까지 연결하는 지속가능한 농가 상생 플랫폼이다.

포웰니스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네 가지 요소를 의미하며 건강한 태어남, 건강한 삶, 건강한 노년 그리고 편안한 죽음을 말합니다말한다. 4wellness는 소비자의 풍요롭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여러분의 건강한 삶’을 의미하는 이름이다.

매년 시중에 유통되는 홍삼제품의 진세노사이드 함량 및 과대광고 문제로부터 출발하여, 2022년 전국품목농협 전문화(인삼)부문 1위 전북인삼농협과 협업,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34mg으로 끌어올린 프리미엄 홍삼 제품인 ‘포웰니스 진세노사이드34 프리미엄 홍삼스틱’을 출시했다. 

홍삼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그 함량이 2.5mg 이상이면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을 수 있고, 3mg-25mg 일 때 식약처가 인증한 홍삼의 5대 기능성(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개선, 혈소판응집억제)을 인정받게 되며, 25mg 이상일 때 ‘여성 갱년기 건강’ 기능이 추가 된다.

프리미엄 홍삼스틱은 진세노사이드 함량 34mg의 고함량 제품으로 홍삼의 6대 기능성을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34mg의 높은 함량으로 건강한 홍삼 제품을 선보인 포웰니스는 한국 민화에 등장하는 백호의 멋을 녹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한 포에 호랑이의 기백을 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진다. 

비에이블컴퍼니 강다해 대표는 “포웰니스는 전국의 지역 농협 제품들을 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만한 제품으로 만들어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포웰니스 진세노사이드34 프리미엄 홍삼스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의 홍삼을 원재료로, 전북인삼농협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지역농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농가 상생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프리미엄 홍삼스틱은 현재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팜으로 판매되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