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어깨 위 내려앉은 화사함

한효주 기자
2023-03-29 11:48:55
@roses_are_rosie


가벼운 캐주얼 차림에 어우러질 가방이 고민이다. 정제된 쉐입과 비비드한 컬러 백을 어깨에 얹어 마무리한다면 전체적인 아웃핏의 무드를 다잡아 주는 효과를 맞이할 수 있을 터.

깔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부터 통통 튀는 컬러 포인트를 더한 숄더백으로 오오티디에 화사함을 얹어 보는 것은 어떨까.

셀럽들 숄더백 스타일링을 참고해 다채로운 캐주얼 룩에 마침표를 더해보자.

@roses_are_rosie

로제는 화사한 스카이블루 라운드 니트, 블랙 팬츠, 스니커즈에 숄더백을 매치했다. 캐주얼한 차림에 정제된 쉐입의 깔끔한 숄더백으로 실용성과 세련미를 더한 아웃핏을 완성.

@j_chaeyeoni

정채연은 가벼운 화이트톱, 팬츠에 비비드한 옐로 컬러의 숄더백을 어깨에 들어 밝은 느낌을 가미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올 화이트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정채연처럼 밝은 컬러의 가방으로 분위기를 밝혀보자.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디어 숄더백


트렌디한 사다리꼴 쉐입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엘레강스파리의 디어숄더백은 심플한 디자인에 핸드메이드로 작업한 매듭 포인트를 더해 과하지 않지만 액티브한 느낌을 부여한다. 자연스럽게 쳐지는 바디 상단은 디자인은 물론,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플러트 숄더백


엘레강스파리의 플러트 숄더백은 라운드 형태의 사이드는 쉐입 자체만으로 심플하면서 유니크함을 선사한다. 오피스룩, 드레시룩, 데일리룩등 어떤 룩과 매치해도 빛을 발할 수 있을 것.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