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서인영, 허니제이 등 연예인들 결혼식에 ‘조성아뷰티’ 답례품 인기

정혜진 기자
2023-03-27 11:58:33


지난 2월 26일, 가수 서인영이 결혼식을 올렸다.

서인영은 결혼식 직후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하여 “행복했던 시간”, “모두들 고맙고 사랑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순백색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담은 사진들을 공개하였다.

서인영의 아름다운 결혼식 당시의 모습과 함께 결혼식 당일 서인영이 하객 분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답례품 또한 큰 화제가 되었다. 결혼식 준비를 위해 작은 것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을 쓴 서인영이 하객들을 위해 준비한 답례품은 다름아닌 ‘조성아뷰티 한정판 웰컴 키트’였다.

‘조성아뷰티 한정판 웰컴 키트’는 작년 11월 홀리뱅의 수장 ‘허니제이’의 결혼식 답례품으로 선보여 당시 대단히 화제가 됐었다.

조성아 대표는 “인영 씨가 결혼한다는 얘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 너무나도 기쁜 소식이었다. 인영 씨와 함께 하객 분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제품들을 함께 선정하여, 정성껏 준비하였다. 답례품 준비에 있어서도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기는 모습을 보며, 역시 서인영이구나 하였다. 늘 아름답고, 당당하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하고, 평생토록 행복한 꽃 길만 걷기를 기원한다”고 전하였다.

서인영의 결혼식 하객 답레품으로 전해진 ‘조성아뷰티 한정판 웰컴 키트’는 조성아뷰티의 스테디셀러인 ‘리모델링 코어 세럼’, ‘리바이탈 에너지라인 세트’, ‘대왕쿠션 바다앰플’, ‘어성초 청결세럼’ 등 약 30만원 상당으로 알려졌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