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쏠퀴즈(쏠야구) 정답 3월 27일

황종일 기자
2023-03-27 00:02:31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 ©bntnews

신한 쏠퀴즈(쏠야구), 신한플레이 퀴즈 3월 27일 월요일 정답이 공개됐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 문제 '2023 신한 프로야구 적금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쏠야구 컨텐츠 중, 적금가입 응원팀이 승리하면 다음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위닝캘린더'이다.


신한플레이 오늘의 OX퀴즈 문제

'신한카드 이벤트 통해 아파트멘터리로 인테리어하면 시공금액 1% 캐시백, 보관이사 무료 컨설팅 등의 혜택을 드립니다. 맞는 내용일까요?'

정답은 'O'이다.


신한플러스 출석퀴즈(위드퀴즈) 문제

'신한투자증권 알파 앱에서 매주 신청버튼만 누르면 주식을 추첨해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경품은 어떤 주식일까요?'

정답은 'LG에너지솔루션'이다.

■ 쏠퀴즈는 간헐적으로 정답이 오답으로 표기되는 오류가 있으며, 앱 운영사에 의해 문제 또는 정답이 변경될 수 있다.

KBO 쏠퀴즈는 '신한 쏠(SOL)' 어플 하단 '혜택 -> 오늘의 Quiz'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플레이 오늘의 OX퀴즈 참여는 '신한플레이' 어플 하단 탭 '혜택 -> 오늘의 OX퀴즈'를 통해 할 수 있다.

신한플러스 출석퀴즈는 '신한플레이' 어플 메인(월렛) 오른쪽 하단 '신한플러스 ->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쏠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 '3~1,000P'가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된다.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이벤트 시작전 신한 플러스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하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