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오멜론, 신개념 썬케어 ‘제로 선스크린’ 출시

정혜진 기자
2023-03-15 14:55:36

뷰티 디바이스 및 코스메틱 전문가 브랜드 오멜론(O’melon) ‘제로 선스크린 SPF50+ PA++++’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오멜론의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순한 저자극 성분으로 주로 피부 전문 관리숍에서 사용됐던 제품이다. ‘제로 선스크린’은 기존 제품이였던 ‘수퍼 프로텍션 썬겔’을 전면 리뉴얼, 기존 선크림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의 장점만 모은 혼합자차 선스크린으로 백탁 현상, 끈적임, 눈 시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안착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어 제로 선스크린은 공인기관을 통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입증해 야외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로 선스크린은 항산화 효과에 우수한 “Oriental Beauty Fruits Newplex“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의 고기능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멜론 선크림 관계자는 “제로 선스크린은 기존의 선크림 사용 시 느꼈던 눈 시림, 백탁 현상, 끈적임, 모공 끼임 등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평소 선크림 사용 시 답답함을 느끼던 소비자분들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밝혔다. 

제로 선스크린은 피부과, 에스테틱에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오멜론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