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화이트데이, 스윗한 선물 제안

정혜진 기자
2023-03-14 11:58:57
사진출처: 픽사베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번 화이트데이엔 뻔한 사탕이 아닌 특별한 기프트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마움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연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줄 스윗한 선물을 가져왔다.

디디에두보 
 
사진출처: 디디에두보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의 ‘미스 두 더블 디 골드 목걸이’는 디디에 두보의 아이코닉한 모티브 D 디자인이 포인트인 아이템. 심플한 디자인이기에 데일리 목걸이로 제격.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미스 두 더블 디 골드 목걸이’로 기분 좋은 화이트데이 선물을 해보자.

다이애그널
 
사진출처: 다이애그널

예쁜 옷들이 마구 쏟아져 나오는 봄을 맞아 옷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다이애그널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페미닌 하면서도 중성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 감도 높은 아이템으로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봄에 입기 좋은 가벼운 아이템으로 실용적인 선물해보는 걸 추천! 

굽네치킨
 
사진출처: 굽네치킨

호불호 없는 선물을 찾는다면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선택해 보자.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오븐구이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 그중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굽네 신메뉴 ‘남해마늘 바사삭’은 한국 전통 식재료인 마늘을 활용한 치킨으로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바사삭 시리즈 제품이다. 남해지역에서 청정 해풍을 맞고 자란 마늘을 다지고 오븐에 구워내 고소함과 알싸한 끝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