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셀럽들로 엿보는 백 트렌드

한효주 기자
2023-03-14 10:39:06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부터 트렌디한 백까지. 한 가지 아이템만 착용하기엔 너무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백의 세계. 각기 다른 매력의 가방에 선택 또한 더욱이 쉽지 않아 졌다.

셀럽들은 일상에 트렌드를 어떻게 녹여 내 완벽 소화해 냈을까. 넘쳐나는 가방의 디자인에 갈피를 잃은 당신에게 스타들의 백으로 패션 트렌드 또한 읽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왔다.

셀럽들이 일상에서 찰떡으로 소화시킨 백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sola5532

모델 최소라는 레더 트렌치와 데님진, 레더소재의 부츠, 백을 더해 시크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데님과 레더의 실패 없는 조합과 엣지 있는 스퀘어백이 포인트. 가방 쉐입에 고민이 따라온다면 라운드 쉐입의 백이 주는 느낌과는 확연히 다른 스퀘어백을 무심히 들어 정제된 느낌의 감각적인 아웃핏을 완성해 보길.

@hyoyeon_x_x

효연은 2way 스웻후드집업과 롱 맥시멀 스커트 톤온톤 코디에 레더백을 더했다. 양갈래로 땋은 헤어와 캐주얼 룩에 더한 호보백으로 편안한 오오티디를 완성시켰다. 활동성이 필요로 하는 날 소지품과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효연의 아웃핏을 참고할 것!

셀럽들도 자주 착용하는 트렌디한 가방 디자인은?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무디 미니 숄더백

미니멀한 라인의 우아한 스퀘어 쉐입의 무디미니숄더백. 포멀한 매력에 유니크한 비율을 자랑하는 숄더끈에 솔트레지를 활용해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이 장점이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보니러셀러 호보백

엘레강스파리 베스트 보니러셀러라인의 호보백. 착용시 완벽하게 핏 되며 흐르는 듯한 곡선 실루엣이 돋보인다. 클링클드 가죽 사용으로 고유의 은은한 광택감을 느낄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