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대식가 3인방’ 정준하x하하x신봉선, 체력 훈련보다 입 훈련! (놀면 뭐하니?)

정윤지 기자
2023-02-04 13:35:55
사진제공: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뜻밖의 쥐포 화생방 체험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 체육대학교’ 대학생이 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2023 동계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체대 동기가 됐다는 설정에 유재석은 “우리 다 같은 과 학생이다”라고 말하면서 “난 과대표지”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낸다. 

기회를 엿보던 박진주와 이미주는 이동 중 “말 편하게 하자”, “말 놓자”라며 반말 시동을 건다고. MT를 온 듯 화기애애한 놀뭐 체대생들의 케미에 기대감이 샘솟는다.

이런 가운데 체력 훈련보다 먹는 것에 더 열심인 ‘대식가 3인방’ 정준하, 하하, 신봉선은 입이 쉬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나란히 앉아 음식들을 해치우는 3인방. 이들이 먹는 쥐포 냄새가 차 안을 채우고, 뜻밖의 쥐포 화생방 체험에 소식가들의 민원이 쏟아진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신봉선은 창문 밖을 보며 입맛을 다시는 모습으로 대식가 위엄을 자랑한다. 쭉 뻗은 도로를 보고 먹을 것을 상상한 것. 이에 과대표 유재석은 “이제 음식 얘기 금지야”라고 선언한다. 

신봉선은 도로를 보며 과연 어떤 음식을 떠올린 것인지, 또 청천벽력 같은 ‘음식 얘기 금지령’에 대식가 3인방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멤버들의 케미가 폭발할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 편은 4일 오늘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