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셔츠&베스트 레이어링은 이렇게!

한효주 기자
2023-02-01 12:29:12
@leesiyoung38

셔츠와 베스트의 조합은 클래식 룩의 정석이다. 단정한 이미지는 물론 어떤 소재의 베스트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기도 한다. 

아우터 속의 패션센스를 끌어올려줄 수 있는 스타일링 법으로 셀럽들의 아웃핏에서도 흔히 접할 수 있는데. 셔츠와 니트 베스트로 때론 힙하게, 클래식 베스트와 타이를 더한 연출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뽐낼 수도.

유행 타지 않는 클래식 조합부터 트렌드를 가미한 셀럽들의 셔츠&베스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nayoungkeem

김나영은 스카이블루 셔츠와 브라운 니트 베스트, 프린지 스웨이드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프레피룩을 선보였다. 이에 더한 화이트 삭스와 로퍼 브라운 백으로 디테일을 다잡아 단정해 보이면서도 센스 있는 룩을 완성했다.

@leesiyoung38

이시영은 화이트 셔츠와 컬러풀한 니트 베스트, 카키 카고 팬츠, 아이웨어로 힙한 무드를 자아냈다. 화이트 셔츠, 베스트를 더한 룩에 단정함만 추구했다면 이시영처럼 컬러풀한 아이템과 더해 색다른 연출을 시도해 보길.

@gominsi

고민시는 박시한 스트라이프 셔츠원피스와 그레이 절개 니트 베스트를 택했다. 삭스,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데일리룩으로 편안하게 착용가능한 캐주얼 룩을 완성시켰다.

@_imyour_joy

조이는 크롭 화이트 셔츠, 크롭 칼라 베스트, 버건디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비율이 좋아 보이게 크롭 톱과 미니스커트로 시선을 분산시켰으며 스커트 위 허리에 두른 미니 체인백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sooyaaa__

블랙핑크 지수는 슬림핏 화이트 셔츠와 타이, 쓰리버튼 베스트와 플리츠 스커트를 셋업으로 코디한 룩을 선보였다. 세련미를 극대화 시켜줄 클래식 베스트 스타일링이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지수처럼 베스트와 스커트를 셋업으로 착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