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낮아서 더 매력적인 ‘플랫슈즈’

한효주 기자
2023-01-25 10:47:02
@jennierubyjane

진정 트렌드를 선두 하는 ‘트렌드세터’들은 패션에서 계절 따윈 생각하지 않는다.

리본, 스트랩, 버클, 패턴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차림에나 어울리는 슈즈로 페어링이 어렵지 않다. 거기에 삭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추운 겨울에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아웃핏을 밝힐 수 있을 터.

낮고 둥근 앞코가 매력인 플랫 슈즈는 때론 러블리함을 때론 세련미를 선사하기도 해 원하는 무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매력이 장점이다.

발끝까지 신경 쓴 셀럽들의 플랫슈즈 코디를 살펴보자.

@jennierubyjane

제니는 반짝이는 글리터 플랫슈즈에 핑크 레그워머를 레이어링 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리본, 톱, 레그워머까지 전체적인 베이비 핑크톤 코디에 더한 납작한 글리터 플랫슈즈는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shh_daily

한선화는 올블랙 셋업에 플랫슈즈를 더했다. 칼라 재킷과 스커트 셋업에 리본디테일 플랫슈즈로 페미닌 무드가 돋보이는 연출을 선보였다. 청순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한선화처럼 셋업에 플랫슈즈를 더해볼 것을 추천한다.

@yoonjujang

장윤주는 스카이블루 컬러의 셔츠와 화이트 팬츠에 배색 플랫슈즈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깔끔하게 묶은 헤어와 스카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는가 하면 이에 덧붙인 러블리한 배색 플랫 슈즈 컬러감으로 센스 있게 룩을 완성시켰다.

@skuukzky

수지는 레오파드 패턴 플랫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옷부터 가방까지 패턴에 패턴을 더한 아웃핏을 소화해 냈다. 패턴 플랫슈즈를 클래식 룩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지만 수지처럼 다른 패턴 아이템과 더해 확실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연출도 가능하다는 점!

@ireneisgood

모델 아이린은 화이트 니삭스와 옐로우 컬러의 스트랩 플랫슈즈의 레이어링으로 통통 튀는 소녀미를 발산. 캐주얼하게 걸친 데님 재킷과 화이트 톱, 베이지 컬러의 로우라이즈 미니스커트는 채도높은 플랫슈즈와 조화를 이루어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를 자랑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