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팝아티스트 배드보스, 코스메틱 브랜드 BIOMINE과 콜라보 선보여

정혜진 기자
2022-12-29 14:29:50
사진제공: BIOMINE


팝아티스트 배드보스가 코스메틱 브랜드 BIOMINE과의 콜라보를 선보이며 제품을 선보였다.

BIOMINE 기적크림은 ENA 활성미네랄을 최대한 함유한 정제수로 만든 크림으로 남녀노소 어린아기도 쓸 수 있는 착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 피부보습 개선 테스트 결과 제품 사용 전후 보습력이 약 2배 정도 증가했으며 압출 없이도 화이트헤드 및 블랙헤드 제거 효과와 깊은 보습이 빠르게 흡수되며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시간 촉촉함과 편안함을 유지한다.

팝아티스트이자 EDM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배드보스는 첫 데뷔 개인전에서 앤디워홀의 32개의 캠벨수프를 오마주한 30‘s RICHAM으로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당시 이 작품은 데뷔 작가 2,000만원이라는 판매 기록과 함께 작품 판매금 전액을 난치병 어린이 환자와 사회단체에 기부해 화제가 됐다.

이 밖에도 한국 최초로 그린 팝아트 달마로 통도사, 봉은사, 조계사에 작품이 소장되는 쾌거 이뤘으며 서강대학교와 동국대학교 안중근 의사 기념관에도 배드보스의 팝아트가 소장돼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콜라보에서 배드보스는 ‘정말 좋은 기업과의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행복했다. 저의 작품이 제품의 이미지를 더 아름답게 표현되어지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최근 신일본 미술원 주최 국제 미술 공모전 ‘신원전’ 은상 수상에 이어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장상을 수상, 최근에는 대한민국 신미술대전에서 특선을 수상하며 글로벌 작가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미술 활동뿐 아니라 ‘현재는 아름다워’, ‘오! 삼광빌라’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수 드라마의 OST를 작사, 작곡하며 음악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