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필킨, ‘더 셀 솔루션 딥 퍼밍’ 기초 3종 라인 출시

임재호 기자
2022-12-30 12:26:24
시잔제공: 필킨


약손명가의 특별한 탄력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필킨이 ‘더 셀 솔루션 딥 퍼밍’ 기초 3종 라인을 출시했다.

더 셀 솔루션 딥 퍼밍 세트는 약손명가에서 10년 이상 사용되어 온 스템셀 3종의 사용 효과와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한 탄력 안티에이징을 위한 스킨 케어 화장품이다. 사용 효과는 물론 사용감을 개선하여 흡수력과 피부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약손명가에서 9월 중순부터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으며 금번 제품 전 실시한 고객과 에스테티션들의 사용 설문에서 효과와 사용감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초 3종은 피부 친화 성분인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100% 원액과 PGA(폴리글루타믹애씨드)와 특허성분인 아카시아 펩타이드 등을 핵심 성분으로 탄력과 주름, 미백, 수분공급과 보습에 탁월, 피부 노화를 예방, 지연에 도움이 된다.

필킨의 브랜드 플래닝팀 팀장은 “실내와 실외 온도차가 큰 겨울철에는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시기다. 이에 노화 요소인 피부 속 당김, 피부 결, 떨어진 탄력 등을 개선해주는 더 셀 솔루션 기초 3종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피부 코어부터 촘촘하게 탄력을 채워줄 이번 신제품을 사용하고 변화되는 피부를 직접 경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