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채연, 첫 솔로 데뷔 ‘HUSH RUSH’ 스페인 MV 촬영 비하인드 공개

한효주 기자
2022-12-02 17:57:15

가수 이채연이 스페인 브이로그 콘텐츠로 ‘HUSH RUSH’의 MV 촬영 비하인드를 밀착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HAEYEON SPAIN VLOG l 챈파이어의 First Time in 스페인’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채연은 데뷔 타이틀곡 ‘HUSH RUSH’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스페인을 처음 방문해 공항에서부터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살뜰히 담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조식을 먹고 산책을 하는 것은 물론 숙소에서 편안하게 쉬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브이로그의 묘미를 한층 살렸다.

이후 본격적으로 이어진 촬영에서는 뮤직비디오 속 담겼던 ‘MZ세대 뱀파이어’ 이채연의 현실 모먼트가 꾸밈없이 드러나 미소를 유발했다. 스페인의 이국적인 풍경 속 어우러진 이채연의 산뜻하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카메라 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촬영이 끝나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 하루를 마무리하며 소소한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들려주기도 했다. 특히 “‘HUSH RUSH’ 기대 많이 해주세요. 한국 돌아가면 안무 연습해야지”라며 첫 솔로 데뷔에 대한 설렘까지 드러내 한층 더 진솔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틀곡 ‘HUSH RUSH’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최신 차트와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 입성에 성공,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했다.

한편 미니 1집 ‘HUSH RUSH’를 통해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치른 이채연은 각종 방송 및 콘텐츠, SNS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