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엘롭, 레이어링 입욕제 ‘캔달리 배쓰큐브’ 10종 론칭

이진주 기자
2022-12-02 14:34:53
사진제공: 엘롭

코스메틱 브랜드 엘롭이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 ‘캔달리 배쓰큐브’ 10종을 출시,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제품을 공개했으며 첫 펀딩에도 1299%로 높은 펀딩률을 달성했다.

‘캔달리 배쓰큐브’는 10종의 배쓰큐브를 조합하여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공식몰에는 소비자들이 쉽게 향을 조합할 수 있게끔 특정 장소의 묘사와 함께 일러스트 이미지가 게시되어 있는 레이어링 가이드를 제공한다.

특히 냄새를 통해 과거가 연상되는 ‘프루스트 현상’을 인용하며 향기의 힘을 강조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추억, 가고 싶었던 곳, 소설 속의 장소까지 향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다.

또한 ‘캔달리 배쓰큐브’는 부피가 큰 입욕제 대신 35g 정도의 큐브 5개입으로 구성되어 소분해야 한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 캔달리 10종에 함유된 핵심 성분을 통해 입욕 후에도 부드러운 피부를 지향한다는 기능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 펀딩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에 놀랍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감각적인 홈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집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롭은 ‘캔달리 배쓰큐브’ 이외에도 독특하고 감각적인 니치향을 담은 ‘폰드 오드코롱’, ‘폰드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