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청담동 뷰티 핫플! 아이스타뷰티라운지,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깜짝 플리마켓’ 성료

김도윤 기자
2022-11-28 12:54:16


토탈뷰티케어 전문샵 아이스타라운지가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플리마켓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아이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아이스타뷰티라운지와 인플루언서 벨라, 강희재, 나는꽃이 고객과 만나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작은 이벤트.
 
이번 플리마켓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딱 하루 동안 진행됐다. 현장에는 각 인플루언서들이 개인 소장한 의류와 잡화를 비롯해 자신들이 운영 중인 브랜드 제품 등 다양한 패션 뷰티 아이템을 마련, SNS로 소통해온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벼룩시장’ 콘셉트로 꾸려졌다.

 


인플루언서 벨라, 강희재가 직접 참석해 진행한 플리마켓은 시작과 함께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픈 전부터 방문객들의 대기가 이어졌으며, 인플루언서들이 정성껏 마련한 패션&뷰티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종일 활기를 띄었다.
 
이에 아이스타라운지는 플리마켓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커피와 샴페인 50% 할인을 적용,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스타 뷰티라운지 스킨 스케일링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스타뷰티라운지 변혜경 원장은 “플리마켓 준비부터 오픈까지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번 플리마켓을 계기로 지하 1층에 패션 편집샵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의 크고 작은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청담동 뷰티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스타라운지는 뷰티디렉터 변혜경 원장이 진두지휘하고 있는 ‘뷰티문화공간’이다. 이는 지하 1층부터 지상2층까지 총 4층 규모로 마련된 패션, 뷰티, 문화 공간으로 패션 편집샵, 카페&라운지, 스킨&바디케어 등의 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제공한다.
 
한편 플리마켓을 진행한 벨라, 강희재, 나는꽃 등은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패션, 뷰티, 라이프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다. 이들은 각각 누이(Nuee), UTG, 아이오니(IONNE)를 운영중이다.

글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사진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