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1월 24일

황종일 기자
2022-11-24 09:31:0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24일 목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칼로리 부담 없고 당도 적게 들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만두라 추가 주문합니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부추, 대파, OO 등 채소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양파'이다.

이전 문제는 '저당이지만 육즙이 가득 넘치는 굴림만두를 소개합니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는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었습니다! 국산 생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O O OO 퍼지는 육즙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입안가득'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가 되고 싶다면 컷슬린으로 체지방 CUT!하세요.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기능성 원료에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OOOO감소에 효과를 보인 녹차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몸매 관리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힌트:ㅎㄹㄷㄹ)'이다.

정답은 '허리둘레'이다.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내가 먹고 싶은 음식 여기 다 있네! 요기요 OOO이면 최대 1만8천원 할인받고 힘차게 응원하세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ㅊㅈㅁ)'이다.

정답은 '첫주문'이다.

시모먼트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에는 2종 콜라겐이 함유되어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보여줍니다. 피시 콜라겐과 OOOO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베지터블'이다.

야놀자 킹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이번 겨울 야놀자가 준비한 킹특가! 구매하지 않아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 특급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부터 그 어떤 숙소도 무조건 50% 할인으로 과감하게 초특가 만들어버리는 OO만원 상당 골드쿠폰팩까지. 초호화 경품의 럭키박스와 함께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0'이다.

이전 문제는 '이번 겨울 야놀자가 초특가 제대로 하기로 단단히 작정했습니다. 킹특가 숙박전으로 올 겨울 숙소 최대 83% 할인! 그리고 구매하지 않아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OOOO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럭키박스'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OOOO 마시자 크림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해보세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주는 방법, 괄사도 함께 증정되어 윤기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 컬리에서 첫 구매시 OOOO 너리싱 마사지 크림을 93% 할인가격인 4,9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에끌라두'이다.

이전 문제는 '광주의 이름난 떡집 OO의 호박 인절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보세요. 국내산 찹쌀로 완성한 쫀득한 식감과, 달달한 호박의 풍미, 포슬포슬한 카스텔라 가루 고명까지! 지금 컬리에서 첫 구매하고 단 1,000원에 만나보세요!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창억'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들은 글루타치온 OOOO를 고려한 배합되었습니다. 글루타치온, L-시스틴,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은 서로 생성에 도움을 주며 상승 작용을 합니다. (힌트:ㄴㅌㅇㅋ)'이다.

정답은 '네트워크'이다.

이전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100년 전통 효모기업 LALLEMAND사의 NON-GMO, OOOO인증, 클린라벨을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합니다.(힌트:영문)'이다. 정답은 'GRAS'이다.

모바일티머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모바일티머니 11주년 이벤트 경품으로 드리는 T마일리지는 가입 후 OOOO 발급을 완료하면 즉시 지급되는데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교통카드'이다.

이전 문제는 '최대 111만원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티머니 11주년 이벤트는 단 OO일 동안만 진행하는데요! OO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7'이다.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배민B마트 첫주문 100원딜은 한정수량으로 이번주 O요일까지만 운영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요일 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이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4일 문제는

'설탕 없이 달콤한 저당두유를 소개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OO되지 않는 0kcal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당류를 86% 줄였습니다! 당 걱정 없이 달콤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흡수'이다.

이전 문제는 '영양은 가득, 콩비린내는 Zero!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깔끔한 맛과 목넘김을 위해 특수공정을 통해 OOOO은 보존한 채, 비지를 완전 제거하여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아 콩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영양성분'이다.

다른 문제는 '콩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OOOO 특수 공법으로 콩 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목넘김을 만들었어요! 우리 가족 영양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인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비지제거'이다.

종료된 펫클럽 데이스포 테라픽 강아지 사료 첫 라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데이스포 테라픽 그레인프리 코엔자임Q10 All Stage 사료는 요즘 뜨고 있는 코엔자임Q10 영양성분을 주원료로 하고 개발되었는데요. 이 원료의 주요기능은 OOO입니다. OOO에 들어갈 말을 맞춰주세요.(초성힌트:ㅎㅅㅎ)'이다. 정답은 '항산화'이다.

종료된 펫클럽 데이스포 테라픽 강아지 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데이스포 테라픽 강아지 사료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진행하는데요, 요즘 핫한 항산화 영양제 원료 코엔자임을 이용하여 전연령의 강아지에게 급여 할 수 있도록 최적화 설계되어 재탄생하였습니다. 첨가되는 핵심원료 코엔자임의 풀네임은? (초성힌트:ㅋㅇㅈㅇㅋㅌ)'이다. 정답은 '코엔자임큐텐'이다.

11월 24일 목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온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근처약국'이다.

고향사랑 기부제 행정안전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고향사랑기부제'이다.

푸드빌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제세공과금'이다.

크린랩 블랙 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크린장갑'이다.

종료된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품질 좋은 약콩을 통째로~! 대학약콩두유는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1포당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으로 OOO 갈아 만들어 일반두유보다 더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이다. 정답은 '껍질째'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컷슬린, 뷰티컬리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