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허니제이, 결혼 답례품으로 ‘조성아뷰티’ 한정판 웰컴 키트 선물 화제

임재호 기자
2022-11-23 14:59:35


지난 18일 대한민국 대표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본명 정하늬)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 및 홀리뱅 멤버들과 ‘모어비전’에 함께 소속된 MVP, 대표 박재범 등 동료 아티스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나 하객들을 위한 답례품을 허니제이가 본인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조성아뷰티와 함께 준비해 화제가 되고 있다. 

허니제이는 결혼식 전에 축하하러 찾아주신 하객 분들께 어떤 답례품으로 감사를 드리는 것이 좋을지 심사숙고하다가 조성아 대표와 상의하여 최종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당일 하객으로 참석한 조성아 대표는 “조성아뷰티의 뮤즈 허니제이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허니제이의 결혼 소식을 들었을 때 진심으로 너무 기뻤고, 많이 축하해주고 싶었다. 허니제이와 함께 상의하여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제품들로 정성껏 준비했다. 허니제이와 가족들 모두 평생토록 아름다운 꽃 길만 걷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하객들에게 감사의 선물로 전해진 답례품은 홀리뱅과 조성아뷰티가 콜라보레이션한 ‘홀리뱅 스페셜 에디션 세트’와 ‘H 세럼스틱 허니프로틴 럭키 에디션 세트’, ‘리모델링 코어세럼’ 등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웰컴 키트’로 알려졌다.

한편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한 댄스팀 홀리뱅 리더로 큰 인기를 얻은 허니제이는 MBC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으며 지난 9월 깜짝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하고,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어머니와의 감동적인 웨딩화보 촬영과 예비 신랑의 깜짝 공개를 통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