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멋쁨 장착’ 이주명 데일리 룩

정혜진 기자
2022-11-22 10:07:30
@jmyoungl

분위기 있는 배우 이주명. 매혹적이면서 청순한 얼굴, 시크한 듯 나른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지닌 ‘매력 부자’ 이주명은 지난 2019년 KBS 드라마 ‘국민 여러분!’으로 혜성처럼 등장했다.

이후 이주명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MBC ‘카이로스’,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에서 활약하였고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라이징스타 반열에 오르게 됐다.

현재 그는 각종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 주목을 받으며,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이다. 쿨한 매력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MZ 세대들의 새로운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그의 데일리 룩을 가져왔다.

@jmyoungl
 
이주명은 봄버재킷과 목폴라 니트로 빈티지한 가을 무드를 완성했다. 이때 이너와 아우터를 브라운으로 통일하여 짙은 분위기를 두 배 강조했다.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쇼츠 재킷 스타일링! 이주명처럼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즐겨보자.

@jmyoungl
 
데님과 레더의 조합은 늘 옳다. 이주명은 데님 셔츠와 레더 재킷으로 꾸안꾸 패션을 선보였다. 이때 데님 팬츠는 화이트 팬츠 속에 무심히 넣어준 뒤, 레더 재킷을 툭 걸쳐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힙한 감성의 오오티디 완성! 

@jmyoungl

액티브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패딩 조끼만한 아이템이 없을 것. 이주명은 실버 그레이 컬러의 패딩 조끼와 베이지 컬러의 비니로 포근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패딩 자체로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기에 비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준다면 러블리함을 곁들인 센스 넘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