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설 사실무근 반박 증거 있어, 아이들에게 폭력적이란 생각 들어 망설여”

이슬기 기자
2022-11-15 12:40:15
사진출처: 이소라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이소라가 불륜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정면으로 반박했다.

이소라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했다.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 현재 전 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르다”라고 정면으로 반박했다.

또한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라면서도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 함께 출연한 최동환과 현재 교제 중이다. 촬영 당시에는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으나 방송 이후 만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에 출연 중이다.

이소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