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개봉 12일만에 11만 관객 돌파!

정혜진 기자
2022-10-24 20:31:55
기사 이미지

‘그 모든 곳에서 그 모든 것이 한꺼번에 될 수 있다 해도 지금 이 순간을’이라는 평과 함께 이동진 평론가로부터 별 5개 만점을 받은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4일 연속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개봉 12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 입소문 속에 개싸라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2주차 주말인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38,514명의 관객을 동원해 개봉 12일 만에 누적 관객수 114,500명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갈수록 거세지는 입소문 속에 1주차보다 2주차에 더 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일명 ‘개싸라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더욱이 10월 22일까지 4일 연속 전체 개봉작 중 좌석판매율 1위를 유지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메인 예고편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평범한 세탁소 주인에서 다중우주를 경험하며 쿵푸 마스터의 능력을 얻은 ‘에블린(양자경 분)’과 ‘에블린’을 다중우주로 이끄는 알파 우주의 ‘알파 웨이먼드(키 호이 콴 분)’, 그리고 그들을 위협하는 국세청 직원 ‘디어드리(제이미 리 커티스 분)’와 썬캡을 쓰고 남다른 아우라를 자랑하는 허무주의와 파괴주의에 빠진 ‘조부 투파키(스테파니 수 분)’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마블의 멀티버스 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구도와 색감 속에 그들을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만의 독특한 코드들이 캐릭터를 통해 드러나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한계 없는 상상력으로 그려낸 새로운 세계로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유발하며 ‘인생 영화’로 각광 받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꺼질 줄 모르고 타오르는 입소문의 기세 속에 재관람 인증이 이어지며 장기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