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x 바밍타이거 콜라보, ‘섹시느낌’ MV 공개

송미희 기자
2022-10-22 19:00:09
사진제공: 더쿱디스트리뷰션/워터홀컴퍼니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와 얼터너티브 K팝 그룹 바밍타이거, 문화예술 커뮤니티 소프트오피스가 협업한 바밍타이거의 대표곡 ‘섹시느낌’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21일 오후 6시 바밍타이거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바밍타이거는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독창성 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K팝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주역들이다.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이 피쳐링한 대표곡 ‘섹시느낌’으로 미국 빌보드 내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바밍타이거의 멤버들은 누구보다 먼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관람한 후 작품에 대한 뜨거운 찬사를 보내왔다.

바밍타이거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사랑이 어느 때보다 필요해진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화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자신들의 무경계성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곡 ‘섹시느낌’ 뮤직비디오 콜라보에 대해 “심플하지만 꼭 필요한 메시지를 던지는 작품이라는 공통점에서 시작했고, 그 메시지를 감싸는 비주얼과 창의적인 연출이 무엇보다 우리 음악과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다”라는 말로 협업에 참여한 의미를 밝혔다.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X Balming Tiger - '섹시느낌 SEXY NUKIM' (feat. RM of BTS) Collabo M/V


새로운 시도와 창의적인 예술 세계를 보여주는 아티스트 집단 바밍타이거와 지금껏 본 적 없는 독창적 세계관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찰떡같은 콜라보는 영화와 음악, 다양한 예술의 복합적 만남이 만들어낸 시너지를 보여주며 영화와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환기시킬 전망이다.

한편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바밍타이거와의 콜라보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