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코요태, 신곡 ‘영웅’ 新 떼창유발송 등극 예고

정윤지 기자
2022-10-02 14:10:50
사진제공: 제이지스타

10월 5일 초고속 컴백하는 그룹 코요태를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코요태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LET’s KOYOT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2개의 신곡 ‘영웅’과 ‘반쪽’이 수록된다.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 곡으로,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마찬가지로 “넌 나의 반쪽”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모두가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만큼, 코요태는 이번 앨범 ‘LET’s KOYOTE’를 통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만든 팬들과 대중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신곡 ‘영웅’과 ‘반쪽’을 통해 코요태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만든 팬들과 대중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30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면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가 페스티벌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요태는 지난 17일 춘천에서 진행된 ‘팸팸페스타’에서 현장 관객들에게 신곡 ‘영웅’을 깜짝 공개하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 가운데, ‘영웅’ 뮤직비디오가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전해지면서 이번 신곡이 새로운 떼창유발송, 페스티벌 명곡이 될 것 같다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코요태가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각종 페스티벌 및 축제, 행사 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여기에 새로운 떼창유발송 ‘영웅’과 ‘반쪽’을 발매하며 11월부터 이어지는 콘서트 투어까지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미 페스티벌과 각종 축제, 행사를 점령한 코요태의 무대는 새로운 떼창유발송 ‘영웅’, ‘반쪽’과 함께 전국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