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디어달리아, FW 컬렉션 ‘멜트 인 멜로우’ 출시

임재호 기자
2022-09-22 13:40:14
사진제공: 디어달리아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포근한 분위기를 담아낸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은 얼굴 위에 가을이 물드는 듯 부드러운 컬러와 텍스쳐가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틴트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전 제품 재생 플라스틱 패키지를 활용함으로써 탄소 영향력을 낮추어 자연의 선순환을 생각하는 국내 최고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알리고 있다.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운 멜팅 텍스쳐에 톤온톤 컬러가 눈가에 완벽 밀착되어 하나의 팔레트만으로 감각적인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따뜻하면서도 그윽한 컬러의 ‘문릿 데저트’,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러브 스펠’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사진제공: 디어달리아

‘드림 벨벳 립 클라우드’는 가볍고 보송한 휘핑 클라우드 텍스쳐가 입술에 필터를 씌운 듯 블러리하게 피니시되는 고 발색 틴트로 분위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프라이머 효과의 엘라스토머가 함유되어 각질이나 주름 부각을 방지하며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매트 립의 단점을 보완해 입술 속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MLBB 로즈 컬러의 ‘멜로우’, 화사한 코랄 핑크 컬러의 ‘트루, 브릭 딥 레드 컬러의 ‘엔비’, 뮤트 오렌지 컬러의 ‘챠밍’, 빈티지 브라운 레드 컬러의 ‘브레이브’, 앤티크 모브 컬러의 ‘호프’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단독 매장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 구매 시 최고급 비건 인조모로 균일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듀얼 팁 섀도우 브러시를, ‘드림 벨벳 립 클라우드’ 구매 시 유기농 인증 원료와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비건 립밤 미니를 증정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