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금조♥백기범 결혼, 나인뮤지스 전원 포착

박지혜 기자
2022-09-19 17:10:21
사진출처: 금조 인스타그램

지난 18일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금조와 뮤지컬 배우 백기범이 결혼한 가운데,나인뮤지스 멤버들도 한자리에 모여 두 사람을 축하했다. 

금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 속에 결혼식 무사히 끝! 자리 빛내주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너어무 감사해요! 천천히 한 분 한 분 연락드릴게요"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오늘 제일 많이 들은 말 '왜 이렇게 씩씩해?(웃음)'. 근데 오빠는 옆에서 자꾸 울었다. 아니 이모님이 갑자기 휴지 주시길래 오잉? 필요 없다고 하니까 '아니, 신랑 전해주라고.
소진 언니는 축사 때 내 얼굴 보면 울까 봐 일부러 오빠 얼굴만 봤는데 오빠가 눈 빨개진 채 그렁대서 결국 나만 봤다고"라며 결혼식 뒷 이야기를 전했다.

금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결혼식 현장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신부 대기실에서 금조와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나인뮤지스의 박민하, 경리 등 다른 멤버들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제 만나도 한결같은 멤버들. 우리 금조 행복해야 해", "막내 이쁘게 잘 살아" 라며 축하의 글을 남겼다.

금조와 백기범은 지난 1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뮤지컬 '6시 퇴근'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