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속눈썹 케어와 연약한 눈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아이라이너&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라이너는 웨어러블한 컬러가 아이라인부터 애교살까지 커버 가능한 두 가지 펜슬 타입으로 출시되며 리필러블 카트리지가 포함되어 지속가능성까지 생각했다.
여기에 물, 땀, 유분을 차단하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라인이 유지되어 선명하고 엣지 있는 퍼펙트 라이닝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퍼펙트 디자이닝 아이라이너 펜슬’은 크리미한 젤 포뮬러가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며 영롱한 글리터가 칙칙한 언더라인을 밝혀주어 입체감과 볼륨감 있는 애교살을 연출해 준다. 가루 날림과 번짐 없는 롱래스팅 픽싱 기능으로 눈가에 오랜 시간 생기를 더해주는 샤인 볼류밍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속눈썹의 모양과 길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비건 마스카라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드림 볼륨 앤 롱 래쉬 마스카라’는 기존 버전에서 사용감이 개선된 리뉴얼 버전으로 눈 모양에 맞게 설계된 커브형 브러시가 어떤 속눈썹도 정교하고 섬세하게 컬링 해준다. 꽃잎 형태의 화이버가 빈약한 속눈썹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파라다이스 드림 래쉬 볼류마이징 마스카라’는 탄력 있는 지그재그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부분까지 촘촘하고 균일하게 컬링 해준다.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화이버와 진하고 선명한 리얼 블랙 컬러가 인형 속눈썹처럼 아찔한 눈매를 연출한다.
리뉴얼 된 마스카라를 제외한 나머지 2종에는 나머지 2종에는 속눈썹 모발과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오틴이 함유되어 메이크업과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