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10주년’ LBMA 2022, ‘요정의 정원’ 컨셉의 왕관의 주인공은 누구?

정혜진 기자
2022-08-22 14:08:33
기사 이미지

LBMA STAR가 주최하고 레드로버(넛잡)가 공동 주관하는 18개국 참여 국제행사, 10주년 기념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 키즈모델 최종 우승자, 월드 파이널 국제대회 위너의 티아라가 대회를 앞두고 공개됐다. 

연령별 구분으로 해서 ‘차일드’, ‘키즈’, ‘틴모델’ 분야로 진행될 제10회 LBMA 2022 각 분야 최고위너의 티아라는 주얼리 디자이너 안동연, 유럽패션스쿨 모다랩, 소속 주얼리 디자이너 권채린이 10주년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됐다.  

컨셉과 테마는 ‘요정의 정원’으로 차보라이트를 닮은 비리디안 색상의 마퀴즈컷 크리스탈과 로돌라이트를 닮은 퓨시아 색상의 라운드컷 크리스탈로 진초록 빛은 키즈 참가자의 성장, 재능, 행운, 지성, 희망, 낙원, 평화를 기원하고 진분홍 빛은 키즈 우승자의 고귀함, 신비, 기품, 품격, 환상, 지혜, 기쁨을 상징해 표현되었다. 

부산관광공사, 행복한사람들, 국제모델협회가 후원하는 LBMA 2022 글로벌 행사에는 태국 키즈 패션브랜드 마라얏, 패션디자이너 Le Tran Dac Ngoc이 운영하는 베트남 키즈 패션브랜드 에스 디자이너 하우스, 에비수 스포츠, 엘오엘 서프라이즈 등 다국적 패션브랜들의 패션쇼가 부산에서 열릴예정이다. 

전세계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글로벌 대회에서 누가 LBMA 2022 영광의 티아라 주인공이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