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트와이스, 신보 ‘Queen of Hearts’ ‘Brave’ 맛보기 음원 오픈!

이진주 기자
2022-08-19 11:28:55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일주일 앞둔 트와이스가 새 앨범 수록곡 ‘Queen of Hearts’와 ‘Brave’의 맛보기 음원을 공개하고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11집 ‘BETWEEN 1&2’에 수록된 2번 트랙 ‘Queen of Hearts’, 5번 트랙 ‘Brave’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두 곡이 실린 영상에서 멤버들은 단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K팝 대표 걸그룹다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Queen of Hearts’는 웅장한 드럼 비트, 화려한 기타 사운드,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영어로 가창한 트랙으로 “Yeah I’m the queen, I’m the queen And it’s all because of you That I’m the queen of hearts”와 같은 노랫말을 통해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 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Brave’는 ‘원스의 존재가 내가 나일 수 있게 용기를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팝 장르 곡이다. “커지는 네 목소린 날 다시 뛰게 해 So fine 벅찬 숨을 고르고 앞을 봐 난 제대로 이젠 네게 전해줄 Brave brave brave for ya”처럼 멤버들의 진심을 표현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무한한 용기와 뭉클함을 선사한다.

수록곡 미리 듣기 음원과 함께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도 깜짝 공개됐다. 푸른 잔디밭 위에 자리한 아홉 멤버들은 레트로 의상을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BETWEEN 1&2’는 8월 26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과 더불어 미국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