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JTBC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와 연계된 숏폼 챌린지 ‘아이키의 우산 댄스 챌린지’를 3일 선보였다.
‘셀럽이 되고 싶어’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예인 셀럽들이 직접 숏폼을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거나 숏폼 제작에 처음 도전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누구나 숏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본격 숏폼 도전 프로그램이다.
이번 챌린지는 공개된 숏폼영상 ‘이키의 유혹’ 속 아이키와 맴버들이 함께 추는 ‘우산 댄스’를 셀러비 유저들이 따라하거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우산댄스 챌린지’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셀러비에 올라온 아이키의 우산 댄스 영상을 시청 후 필수 해시태그 ‘#JTBC챌린지’와 함께 직접 찍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약 4주간 진행되고 참여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배달의 민족 5만원 상품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한편 셀러비는 국내 K-컬쳐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보기만 해도 팬시코인을 주는 W2E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숏폼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